고객지원

CUSTOMER
SUPPORT

피라인모터스는 차종별, 부품별 보증기간에 따라
고객님의 차량을 책임지겠습니다

구분 보증기간
배터리 10년 또는 100만km
(노선 정상 주행가능 조건, SOH75% 이상 보장)
모터 등 구동장치 10년 또는 100만km
차량제어장치 10년 또는 100만km
차체크랙 및 부식 10년 또는 100만km
기타 부품 2년 또는 20만km
보증기간은 신차 판매일부터 적용되며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.
상기 표기된 기간 외 차량 및 세부 보증기간은 별도 보증서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.
[일반적인 보증 제외 항목]
  1. 정상적인 차량 관리를 위해 정기적으로 실시해야 할 점검을 하지 않은 경우
    • 청소, 휠 얼라인먼트 및 휠 밸런스, 오일 보충 및 교환, 냉매 충전, 브레이크 점검 및 조정 등
  2. 일반적인 소모성 부품의 교환
    • 클러치 디스크, 브레이크패드류, 노즐, 퓨즈, 와이퍼 블레이드, 필터류, 러버/부쉬류, 전구류, 타이어 등
  3. 보증수리 시 부품 금액과 공임을 제외한 교통, 숙박, 운휴 손실, 통행료, 제세공과금 등의 제비용
  4. 당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부품 및 액세서리의 부착(고객 추가 장착)에 의한 고장 및 관련 비용
  5. 블랙박스에 의한 배터리 방전 및 관련 부품 고장, 시중 내비게이션 부착에 따른 고장, 틴팅(썬팅) 및 언더코팅, 유리막코팅, 광택 비용 등
  6. 경미한 소음, 진동, 차량의 특징으로 간주되는 문제와 같이 자동차나 부품의 기능이나 품질과 무관한 감성적 요인
    • 가벼운 이음, 잡음, 진동, 작동 감각, 냄새, 외관, 오염, 변색, 찍힘, 가죽시트 및 스티어링 휠 사용상의 주름, 정상적인 브레이크 디스크 마모 등
  7. 사용자 매뉴얼에 규정한 유지 관리 및 점검, 정비주기, 사용지침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고장
  8. 고전압 배터리의 성능 저하의 정도가 차량 사용에 따른 정상적인 노화 수준인 경우
    • 고전압 배터리 정상 노화 판단 기준은 당사의 내부 품질 기준에 따름
  9. 부적절한 용액 사용 및 당사에서 지정한 오일 이외의 오일류를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, 오일 교환 주기 미준수 및 미보충으로 인한 고장
  10. 성능 및 안전에 영향을 줄만한 자동차 구조 장치의 변경, 수정, 개조에 의한 고장
  11. 도로 사정(모래, 자갈, 먼지 혹은 도로 잔해 등)에 의한 스톤칩이나 페인트 스크래치, 유리 손상, 찌그러짐 또는 차체의 손상 및 휠 스크래치
  12. 천재지변(해일,태풍, 낙뢰 등), 침수/누수, 산성비, 화재, 사고, 도난, 낙진, 염화나트륨, 적재량 초과 등으로 인한 고장
  13. 당사가 제공하는 A/S 부품이 아닌, 당사에서 품질을 검증 할 수 없는 시중 유사품 사용으로 발생한 고장
  14. 주행거리계를 임의 교체, 조작하여 실제 주행거리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.
  15. 또는 주행거리계의 고장에도 불구하고 상당기간 수리를 받지 않아 실제 주행거리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